티스토리 뷰


안녕하세요~!

오늘도 배고픈 밤...

초밥사진 몇장 들고 왔어요!!


얼마전 롯데백화점에 선물을 사러 들렀다가 갑자기 초밥이 급 당겼다는!

근데 이게 웬일입니까. 다음날이 롯데백화점이 휴무날 이라고 파격 할인 세일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> <


한개에 9900원 하는 아이를 한개 가격에 두개로 득템했습니닷!!

뿌듯뿌듯




저는 광어와 날치알이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

좋아하는 것들 다 모였네.. 

그나저나 이게 9900원은 좀 비쌌다.... 

제값 주고 먹을일은 없을 것 같네요ㅋㅋㅋㅋ





왼쪽 초밥이 좀더 실하죠~? ㅋㅋ

롯데백화점에서 가끔씩 이렇게 할인, 세일 행사할때 보면 1+1 많이 하더라구요~

기회를 놓치지 말고 겟~하세요!!  히히^^




댓글
댓글쓰기 폼
Total
4,114
Today
0
Yesterday
1
«   2019/08   »
        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